본문 바로가기

하루

힐링의 시간들

좋아하는 사람들 만나서 맛있는것 먹기


이태원 수지스

브런치 첨 먹어봤다! 비싸고 느끼한대 맛있었다


소공동 숲

슾슾세트, 치킨샌드위치, 오코노미야끼 밥

후식은 팥빙수! 연유맛 많이 나서 좋았다


합정 100% 오리지널 커피 

양푼 냄비가 유행인지 405 키친이랑 팥빙수 그릇이 똑같은듯? 

이날 가보고 싶었던 '공공장소'에도 갔었는데

실내가 너무너무 더워서 사진찍을 겨를이 없었다 ㅠㅠ 


화양동 cafe comeno

소개팅 얘기에 급 흥분해서 커피 엎었다 사장님 짱 친절하셔

생각해보니 다른 카페에서도 이랬던 적이 몇 번 있는것 같은데...

사진의 퀄리티가 급 올라간 이유는 선현 언니의 좋은 카메라로 찍었기 때문

그래서 모처럼 얼굴이 나온 사진도 남겨보았어유

아메리카노가 팔뚝을 가려주었네 어깨 맘에 든다 에헤헤헤헤...


(클릭해도 안커져요)


--

자존감이 바닥으로 떨어진 시기라 그런지

매일매일 울고만 싶고 마음이 썩어가는 기분이라

친한 친구들과 언니들을 만나면 나의 징징거림에

우울한 기운을 전염시켜 오는건 아닌지 

늘 돌아오는 길에 후회하지만

역시 참 좋다


 

그러므로

하반기의 목표는 x백만원 모으기, 몇키로 빼기가 아니라

마음 건강하게 만들기(1.자존감 높이기 2.비교하지 말기)로 정했다

나는 지금도 충분히 착하고 센스있고 개념있고 웃기고 맑은 예쁜 사람이니까 

스스로 많이 사랑해주는 걸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