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가끔 여행/2010 제주도 서쪽

제주 :: 레이지 박스







20101025~20101028
Lazy box

제주행 비행기 티켓을 발권 하고 나서 한 일은 숙소를 정하는 것.
제주도 지도 한번 펼쳐보지 못하고 아무 계획도 없이 떠난 여행이라
사계가 제주 어디쯤인지도 몰랐는데
사진 몇 컷과 후기를 보고 주저없이 3박 모두를 이곳으로 정했다.
평소 여행이라고는 해본 적도 없는 내가 게스트하우스라니.
뭐 이렇게 하나하나 경험해보는 거지 싶었다.

기대만큼 3일간의 레이지 박스에서의 경험은 무척 좋았다.
민주 언니는(아 호칭을 어떻게 해야지 "언니"는 급 친근호칭인데 민망민망;;) 
쏘쿨해보이시지만 은근 재미있으시고!
무엇보다도 이불이 뽀송뽀송 ㅠㅠ

첫째날엔 나도 정신이 없었고 도착시간이 늦은 밤이기도 했으나
어쩐지 분위기가 새침모드여서 뻘쭘했는데
둘째날부터는 아 이래서 여행자들이 게스트하우스에 묵는거구나 싶었다.
다들 나름의 사연을 가지고 혼자 여행을 오고
오늘 하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
어떠한 가이드북보다 알찬 정보를 나누고 (성박물관 ㅋㅋ)
함께하고 또 헤어지고

--

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2501-1 
http://lazybox.co.kr